youtube_@ViralHog
도로 위를 달리는 차량에서 흔들릴 법도 한데 집사가 백미러에 달아놓은 마스크를 해먹 삼아 누워서 세상 편안히 잠들어 있는 앵무새의 귀여운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내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차량 백미러에 달아놓은 마스크 해먹에 누워 잠들어 있는 앵무새 일상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브라질 상파울루 프랑카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앵무새는 집사가 백미러에 마스크를 달아놓자 이를 해먹 삼아 누워서 잠들어 있었죠.
차량이 도로 위를 달리다보니 자연스레 마스크 해먹은 흔들 흔들거렸고 앵무새는 마스크 해먹이 편안한지 등을 기대어 누워 눈을 깜빡 깜빡 뜨고 있었습니다.
youtube_@ViralHog
편안하고 좋은지 가만히 누워서 꼼짝도 하지 않은 앵무새의 반전 넘치는 행동이 정말 너무 귀엽고 신기하지 않습니까.
원래부터 자기 자리라도 되는 것 마냥 마스크 해먹에 자신의 몸을 맡겨서 멍하니 누워 있는 앵무새를 보고 또 봐도 자꾸 보게 되는데요.
마스크가 이렇게 활용될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크기나 위치로 봤을 때 영락없이 앵무새를 위한 해먹이 된 마스크 활용법.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뒤집어지게 귀엽다", "미쳤다. 어떻게 거기에서 저러고 있니", "앵무새 이렇게 귀여웠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