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말이라는 동물 마주한 아기와 아기 처음 본 말의 사랑스러운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21 18:13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누구에게나 처음이 있기 마련입니다. 여기 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말이라는 동물을 마주한 아기가 있습니다.


또한 아기를 처음 본 말이 있는데요. 과연 이 둘은 서로를 봤을 때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생각지 못한 아기와 말의 케미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아기가 처음 말을 봤을 때 보인 반응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체코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유모차에 타고 있던 아기는 말이 얼굴을 들이밀자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바라봤죠.


잠시후 아기는 처음 보는 말이 무섭지도 않은지 손을 뻗어서 말의 코를 만지작 거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아기가 손을 뻗어 자신의 코를 만졌을 때 말은 당황할 법도 하지만 전혀 당황하지 않고 아기의 장난을 고스란히 받아줬습니다.


그렇게 둘은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봤는데요. 급기야 말은 아기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는지 적극적으로 얼굴 들이밀며 애교를 부렸죠.


아무래도 서로 태어나 처음 보는 존재이다보니 더더욱 사랑스러웠나봅니다. 울지도 않고 허물없이 말에게 관심을 보이는 아기의 모습 신기하지 않나요.


보면 볼수록 다시 보게 만드는 아기와 말의 케미. 누리꾼들의 반응은 한마디로 폭발적이었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조합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너네 정말 귀엽구나", "서로가 서로 사랑하는 듯", "아기 너무 순해요", "말도 너무 착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