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가지고 놀던 장난감 떨어뜨리자 탐났었는지 기회 엿보고 '잽싸게' 물고 가는 댕댕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24 19:47

애니멀플래닛twitter_@miiiiyayuki


평소 아기가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눈독 드리던 강아지가 있습니다. 아기가 잠시후 장난감을 떨어뜨리지 기다렸다는 듯이 기회를 엿보고 물고 가는 강아지가 있어 화제입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한 아이 엄마는 트위터를 통해 아기가 가지고 놀다 떨어뜨린 장난감을 기다렸다는 듯이 입에 물고 가는 강아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는 아무래도 아기가 가지고 놀던 장난감이 탐났었나봅니다. 잠시후 아기가 장난감을 떨어뜨리고 말았죠.


잠시후 놀라운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강아지는 기다렸다는 듯이 아기의 장난감을 잽싸게 입에 물더니 아기로부터 멀찌감치 떨어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치 자신이 오랫동안 눈독 드려왔던 장난감이라도 된 것 마냥 강아지는 멀리서 아기가 보지 못하게 장난감을 자기 자리에 내려놓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miiiiyayuki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얼마나 가지가 놀고 싶었으면 아기가 떨어뜨리자마자 무섭게 입에 물고 가는 것인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장난감을 입에 물고서 자기 꺼라도 되는 것 마냥 만지작 거리며 노는 강아지 모습. 이래서 강아지를 키우나봅니다.


강아지한테 자기 장난감을 빼앗겼다는 사실을 알 리가 없는 아기는 그저 똘망똘망하게 앞만 바라볼 뿐인데요.


아기가 실수로 떨어뜨리는 것으로 원하는 장난감을 쟁취하는데 성공한 강아지는 얼마나 기분이 좋았을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이게 강아지 매력인가요",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얼마나 원했으면 저럴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iiiiyayuki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