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말라서 우물가에 갔다가 사자 숨어 있다는 사실 알아차린 코끼리가 마주한 '뜻밖의 결말'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3.10 21:28

애니멀플래닛youtube_@Latest Sightings


우물가에서 쉬고 있던 암사자가 있습니다. 그때 코끼리 한마리가 우물가로 터벅터벅 걸어왔습니다.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기 위해 다가온 것.


암사자는 우연히 물을 마시러 온 코끼리를 만났고 이 둘은 한치 양보없는 대치를 벌였는데요. 잠시후 뜻밖의 겲라을 마주하게 됩니다.


유튜브 채널 '라티스트사이팅(Latest Sightings)'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림포포의 한 자연보호구역에서 포착된 코끼리와 암사자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암사자가 우물가에서 쉬고 있을 때 목마른 코끼리가 우물가로 다가왔는데요. 아무래도 암사자가 있는 줄 모르는 눈치였죠.


잠시후 코끼리는 기다란 코를 뻗어서 우물가에 있는 물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암사자는 예상치 못한 코끼리가 등장하자 몸을 숨켜서 코끼리의 행동을 관찰하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Latest Sightings


분위기는 상당히 긴장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코끼리 또한 암사자가 있는지 알아차리지 못한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내 암사자의 존재를 알아차린 코끼리는 조심스레 우물가에 다가가 물을 마셨고 코끼리와 암사자는 서로 대치했죠.


서로가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있던 그 순간 코끼리는 코에 머금고 있던 물을 암사자에게 뿌렸습니다.


암사자는 다른 코끼리들이 볼까봐 서둘러 도망쳤고 코끼리는 암사자 뒤를 쫓아가는 것으로 대치는 일단락 됐는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현장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섭네요", "이거 정말 소름 돋네", "보면 볼수록 신기하네", "이 조합은 무엇"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Latest Sightings


YouTube_@Latest Sighting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