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Spaykitaq
실수로 미끄러져서 그만 넘어지려고 하는 고양이의 찰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정말 그 순간 고양이의 동공이 흔들렸고 놀란 고양이 모습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포착된 것인데요.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 모습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현 기타큐슈시에 위치한 고양이 전문 병원에서 보호 중인 새끼 검은 고양이의 일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요.
이날 새끼 검은 고양이가 지내고 있다가 수건을 밟고 있었을 때의 일이라고 합니다. 그때 실수로 그만 미끄러져서 넘어진 것이 아니겠습니까.
twitter_@Spaykitaq
그 순간 새끼 검은 고양이는 놀라서 어쩔 줄 몰라했는데 찰나의 그 순간이 카메라에 포착돼 더더욱 입을 틀어 막게 하는데요.
얼마나 많이 놀랐는지 새끼 검은 고양이의 동공지진 일어난 모습이 사진에 고스란히 담긴 것이었죠. 놀라도 너무 놀란 새끼 검은 고양이.
아무래도 놀다가 수건을 밟았는데 그때 미끄러질 뻔한 것으로 보입니다. 새끼 검은 고양이 얼마나 많이 놀라고 또 놀랐을까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동감이 정말 제대로 찍혔네요", "새끼 고양이 많이 아팠을 듯", "이게 뭔가요", "고양이 매력 제대로 발산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Spaykitaq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