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totomaru_hanmi
선글라스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합니다. 쨍쨍하게 내리 비추는 햇빛을 가리는 용도로 사용되기도 하지만 패션의 일종으로도 활용되는 것이 바로 선글라스인데요.
여기 고양이들을 위해서 반려동물 전용 선글라스를 구입해 씌워준 어느 한 집사의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들을 키우고 있는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반려동물 전용 선글라스를 쓴 두 고양이들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원래부터 자신들의 선글라스라도 되는 것 마냥 아주 자연스럽게 선글라스를 쓰고 카리스마를 뿜뿜하는 중인 고양이들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twitter_@totomaru_hanmi
무엇보다도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두 고양이들 모습이 너무 잘 어울려 시선을 강탈하게 만들 정도입니다.
반려동물 전용 선글라스라고는 하지만 두 고양이들에게는 다소 큰 듯 보였는데요. 어찌됐든 선글라스를 착용한 고양이들 너무 신기하고 귀엽지 않습니까.
보통은 쓰기 싫다며 앞발로 선글라스를 벗겨내기 일쑤일텐데 집사가 사진을 찍을 때까지 차분하게 쓰고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너무 잘 어울리는 듯", "원래부터 고양이들꺼라도 되는 줄 알았어요", "카리스마 살아있네", "너네 고양이 맞니", "이러다가 고양이한테 반할지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totomaru_han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