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The_Mucho_World
보자마자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강아지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입을 다물고 있으면 그저 평범해 보이는 강아지.
하지만 잠시후 입을 벌려서 혀를 내미는 그 순간 이게 진짜 강아지 혀가 맞나 의심이 들 정도로 엄청난 길이를 자랑해 입을 틀어 막게 만드는데요.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강아지가 입을 벌리며 혀를 내미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을 보면 강아지가 입을 벌리기 무섭게 기다란 혀가 쭉하고 나오는데요.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드는 것은 바로 강아지의 혀 길이입니다.
twitter_@The_Mucho_World
순간 CG 아닌가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강아지 혀 길이는 길고 또 길었습니다. 이대로 내밀었다가는 바닥에 닿을 것만 같아 보이는데요.
이게 정말 CG가 아니고 진짜 강아지 혀라는 말 믿어지신가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동공지진 일어나게 만드는 강아지의 놀라운 혀 길이입니다.
확실히 남다른 혀 길이로 존재감을 제대로 발산한 강아지 모습 너무 신기하지 않습니까. 보고 또 봐도 믿겨지지 않는 모습.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 지금 무엇을 본 거지??", "이게 진짜라고?", "말도 안돼", "나 강아지 혀 길이 안 믿겨져", "이거 뭔가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The_Mucho_World
こんな長くて大丈夫ですか?と獣医さんに聞いて「めっちゃ長いだけで大丈夫です」と言われた舌 pic.twitter.com/BROhZsboiC
— 𝐿𝑂𝑉𝐸𝑌𝑂𝑈 (@The_Mucho_World) March 16,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