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usausausa1201
두 발로 일어선 채 앞발을 가운데 모으고 있었을 뿐인데 집사의 합성 실력이 더해져 에너지 기운을 모으는 토끼로 화제를 모은 토끼가 있습니다.
토끼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에너지 기운을 모으고 있는 토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눈에 봐도 귀엽고 깜찍한 토끼가 두 앞발을 가운데로 가지런히 모은 채로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한발 더 나아가 두 귀를 쫑긋 세운 채로 집중하는 듯한 모습을 보니 정말 에너지 기운을 모은 듯한 착각을 불러 모으게 하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instagram_@usausausa1201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끼 모습에 입을 틀어 막게 하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끼 매력 폭발입니다.
집사는 여기에 실제로 에너지 기운을 모은 듯한 합성을 집어 넣어 실제 토끼가 무슨 기운을 모으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하는데요. 신기합니다.
이후 토끼는 기운 모으기를 끝냈는지 입을 벌리며 포효하듯 귀여운 매력을 뽐내 더더욱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 "이게 토끼 매력인가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 "토끼 귀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_@usausausa1201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