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ViralSnare Rights Management
아이와 함께 강아지를 키운다는 것은 실제로 아이 정서 발달에 무척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렇다면 정말 아이와 강아지를 키우는 것이 좋은 것일까.
여기 강아지를 대하는 꼬마 소녀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함께 강아지와 함께 자라면 좋은 점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게 하는 영상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는 소파 위에 올라가 낮잠을 자고 있는 두 강아지를 대하는 꼬마 소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영국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어린 꼬마 소녀는 소파 위에서 두 강아지가 올라가 낮잠을 자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보통의 경우 강아지들이 자고 있으면 그냥 놔두거나 귀여워서 손으로 쓰담쓰담해주는데요.
youtube_@ViralSnare Rights Management
그렇다면 꼬마 소녀는 어떤 행동을 보여줬길래 감동 그 자체라는 평가가 나온 것인지 궁금합니다.
꼬마 소녀는 잠자고 있는 두 강아지들을 향해 조심스레 다가가더니 양손을 벌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양손을 벌린 꼬마 소녀는 그대로 자고 있는 두 강아지를 와락 껴안아준 것이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포옹해주며 강아지들에게 사랑을 나눠준 것.
소파에서 잠들고 있던 두 강아지는 꼬마 소녀의 포옹 속에서 계속 잠을 이어나갔는데요. 잠든 강아지를 예뻐하며 따뜻하게 안아준 꼬마 소녀의 진심.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머 정말 훈훈해지네요", "강아지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예뻐", "이대로만 자라다오", "강아지와 함께 자라서 그런지 사랑이 느껴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ViralSnare Rights Management
YouTube_@ViralSnare Rights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