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hassaku0804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슬리퍼만 보면 고양이가 한다는 생각지 못한 행동이 보는 이들에게 귀여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틱톡 계정을 통해 "슬리퍼가 있으면 바로 찾아옵니다"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바닥에 놓여져 있는 슬리퍼를 보더니 얼굴을 가까이 들이미는가 싶더니 이내 앞발을 슬리퍼에 집어 넣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라는 듯이 발을 집어 넣는 공간에 자신의 두 앞발 쑥 집어 넣고서는 가만히 있는 고양이입니다.
tiktok_@hassaku0804
두 앞발이 슬리퍼에 들어간 탓에 꼼짝도 못하게 된 고양이. 그런데 이 행동이 너무 좋은가 봅니다.
진정이라도 되는 듯 고양이는 슬리퍼를 볼 때면 이와 같은 행동을 보인다고 하는데요. 이해하고 싶어도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행동에 집사는 웃음만 나오는 상황.
슬리퍼에 앞발을 집어 넣은 고양이는 기분이 진정되고 좋은지 두 눈을 꿈뻑꿈뻑할 뿐이었는데요. 고양이 왜 이러는 걸까요.
정말 이 행동이 녀석에게는 진정이 되고 안정감을 주는 행동이었던 것일까요. 정말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여운 고양이의 엉뚱한 모습입니다.
tiktok_@hassaku0804
@hassaku0804 スリッパがあるとすかさずやって来ます。#はっさく#猫#スリッパ#2倍速 ♬ Pythagora Switch Opening Theme - Masami Kurihar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