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계 최초로 강아지들을 위한 갤럭시S23 '바우-와우 에디션' 전격 출시 (feat. 만우절)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4.01 09:52

애니멀플래닛갤럭시S23 '바우-와우 에디션'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서 세계 최초로 강아지만을 위한 전용 스마트폰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1일 삼성전자는 만주절을 맞아 삼성닷컴에 강아지용 스마트폰 '갤럭시S23 바우-와우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게시물을 올려놓았는데요.


견생샨을 위해, 건강한 견생을 위해 출시됐다는 '갤럭시S23 바우-와우 에디션'은 사진 한 장으로 체성분 분석, 스트레스 진단은 물론 관절염, 탈구, 녹내장 등의 질병 진단도 가능하다고 설명돼 있었습니다.


즉, '갤럭시S23 바우-와우 에디션'을 켜는 순간 꿈꿔왔던 무병장수의 견생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것.


뿐만 아니라 비문 스캐너에 코끝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발바닥 젤리를 스크린에 올려 놓으면 신체 영양 진단을 해준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갤럭시S23 '바우-와우 에디션' / 삼성전자


AI가 분석해 제안하는 강아지별 맞춤형 식단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한 식료품을 e-식품관에서 바로 쇼핑도 하는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셈입니다.


이번에 선보인 '갤럭시S23 바우-와우 에디션'은 시고르자브종 크림색 단색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구매할 수 있을까.


삼성전자 측은 "본 제품은 삼성닷컴 및 삼성스토어에서 절대 구입할 수 없습니다"라며 "이용자들이 재미있는 만우절을 보내라고 게시물을 준비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실제 출시된 것이 아니라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반려인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같은 것이었는데요. 정말 센스 넘치는 것 아닌가요.


한편 누리꾼들은 상품 후기란을 통해 "주인이 또 뭘 사왔다. 처음엔 뭐지 싶었지만 개만족중", "내 견생이 바뀌었다개", "왜 이렇게 늦게 출시해주었냥" 등의 반응으로 맞장구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갤럭시S23 '바우-와우 에디션' / 삼성전자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