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데지와 함께 봄날씨 제대로 즐기려고 선글라스만 쓴 채 산책 나온 '이두나' 수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4.04 09:28

애니멀플래닛반려견 데지와 함께 봄 산책 나온 배우 수지 / instagram_@skuukzky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따스한 봄날씨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반려견 데지와 함께 산책길에 나선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수지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데지야.. 가..같이가"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산책 중인 반려견 데지와 찍은 인증샷을 찍어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캐주얼한 차림에 선글라스만 쓰고 반려견 데지와 함께 봄산책을 나온 수지의 모습이 담겨 있었죠.


무엇보다도 주변 시선은 신경 쓰지 않은 채 열심히 반려견 데지를 데리고 산책을 하고 있는 수지 모습이 매우 인상적인데요.


애니멀플래닛반려견 데지와 함께 산책 나온 배우 수지 인증샷 / instagram_@skuukzky


수지와 함께 산책 나온 것이 너무 기분 좋은지 반려견 데지는 앞장서서 이곳 저곳을 구경하고 냄새 맡는 등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었죠.


또한 수지는 손에 들고 있는 배변 봉투를 자랑해 보이기도 했는데요. 배변 봉투에는 반려견 데지가 산책 중에 볼일 본 내용물이 덩그러니 담겨져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한편 수지는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촬영을 마쳤으며 현재 작품 공개를 앞두고 있는 중인데요.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된 민송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작품입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반려견 데지와 함께 데이트 중인 배우 수지 / instagram_@skuukzky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