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maya_makino
이것이 바로 진정한 고양이의 매력일까요. 나비를 사냥하기 위해서 엉덩이를 혼자서 열심히 꿈틀꿈틀 거리고 있던 고양이가 있습니다.
찰나의 순간 달려가서 나비를 사냥하려고 만반의 준비를 갖춘 고양이. 하지만 현실은 달랐습니다.
갑자기 나비가 사뿐사뿐 날개짓을 하며 날아가버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나비를 사냥하려고 했던 고양이의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는데요.
잠시후 사냥에 실패한 고양이가 생각지 못한 행동을 보였고 그 모습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겨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비 사냥하려고 했다가 실패로 돌아간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렸죠.
twitter_@maya_makino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나비를 보자마자 사냥 자세를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찰나의 순간 달려가서 나비를 잡으려고 한 것.
그런데 잠시후 나비는 돌연 날아가버렸고 고양이의 계획은 실패로 끝이 나고 말았는데요. 사냥 모드였던 고양이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땅바닥에 뒹구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땅바닥에 뒹구르던 고양이는 그대로 발라당 누워서 멍 때릴 뿐이었죠. 다른 고양이도 마찬가지로 땅바닥에 뒹굴렀습니다.
분명히 조금 전까지만 하더라도 사냥 자세였는데 왜 돌연 이렇게 된 것일까. 이해할 수는 없지만 배 보이며 뒹구르는 고양이들 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냥 실패해서 저런가", "머쓱함 감출 수 없는 고양이", "너 정말 귀엽구나", "이게 고양이 매력이죠",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maya_makino
狩り失敗してふて寝 pic.twitter.com/sncBhv0Sc9
— 牧野真弥 (@maya_makino) March 31,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