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싱크대 밑에서 노는 고양이 / twitter_@shizuwarahinata
고양이는 정말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엉뚱한 행동으로 집사를 웃음 짓게 하는 매력을 지녔는데요. 여기 고양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슨 이유 때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혼자서 부엌 싱크대 밑에서 장난치며 놀고 있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싱크대 밑에서 무언가를 꺼내려고 하려는 듯 고양이는 옆으로 드러누워 앞발로 열심히 만지작 거리며 놀고 있었는데요.
잠시후 집사에게 현장을 들키자 고양이는 화들짝 놀라며 그대로 꼬리를 펑하더니 온몸을 쭈뼛쭈뼛 세운 채 뒷걸음질을 쳐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엉뚱하면서도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행동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려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포기하지 않는 집념의 고양이 / twitter_@shizuwarahinata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혼자서 싱크대 앞에서 옆으로 드러눕더니 앞발로 열심히 싱크대 밑 부분을 만지작 거리는 것이었죠.
처음에는 무엇이 굴러 들어가 꺼내려고 하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아도 고양이 행동은 독특했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고양이는 그저 싱크대 밑을 앞발로 만지작 거리면소 혼자 놀고 있었던 것입니다.
혼자서 놀던 고양이는 뒤늦게 집사의 인기척을 느끼고는 화들짝 놀라 꼬리를 펑하더니 뒷걸음질을 쳤는데요. 정말 너무 엉뚱한 것 아닌가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왜 이렇게 귀엽나요", "이게 진정한 사랑이지",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귀여움 그 자체", "꼬리 펑한 것 좀 보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들짝 놀라서 꼬리 펑한 고양이 / twitter_@shizuwarahinata
#これでフォロワーさん増えました
— しずわらひなた (@shizuwarahinata) March 31, 2023
イタズラ見られた時の猫の反応がこちら pic.twitter.com/J1UtbXjG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