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코봉이와 함께 소파 누워 있는 조승우 / 굿맨스토리 포스트
평화로운 어느날 소파 위에 누워서 휴대폰을 보고 있는 조승우의 배 위에 올라가 엎드려 있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도대체 이 고양이는 누구의 고양이일까요. 알고봤더니 실제로 조승우 집에 유기견 출신 반려견 곰자랑 함께 살고 있는 고양이 코봉이라고 합니다.
조승우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지난 9일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조승우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견 곰자 시점에서 한집에 같이 살고 있는 고양이 코봉이와 곰순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조승우 일상이 담겨 있었는데요.
조승우가 소파에 누워서 휴대폰을 보고 있자 배 위에 살포시 올라가 엎드려 있는 고양이 코봉이의 모습이 담겨 있었죠.
소파에 누워 있는 조승우 배에 올라간 고양이 코봉이 / 굿맨스토리 포스트
조승우는 고양이 코봉이가 자신의 배에 올라가 있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휴대폰을 보고 있었는데요. 너무 사랑스러운 투샷이 아닙니까.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고양이 곰순이에게 얼굴을 가까이 들이밀고 있는 조승우의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평소 조승우가 반려견 곰자는 물론 고양이 코봉이와 곰순이를 얼마나 많이 사랑하고 아끼는지 짐작하게 하는 대목입니다.
보고 또 봐도 정말 사랑스러운 투샷. 이처럼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사랑을 드러내는 조승우 모습에 누리꾼들은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조승우는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JTBC 주말극 '신성한, 이혼'에서 열연했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고양이 곰순이에게 얼굴 가까이 들이미는 조숭우 / 굿맨스토리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