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수로에 빠진 강아지 구조하는 남성들 / youtube_@Viral Press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강아지 한마리가 용수로에 떨어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꼼짝 없이 갇혀 있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때마침 길을 지나가던 남성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듯 팔을 걷고 나서서 강아지를 구조하는데 힘을 합쳤고 그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
터키 안탈리아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남성 무리들이 길을 지나가던 도중 용수로에 떨어져 있는 강아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문제는 용수로가 기울어져 있는 탓에 아무리 강아지가 탈출을 시도하고 또 시도해도 속수무책이었던 것. 강아지 모습을 외면할 수 없었던 남성들은 손을 합치기로 합니다.
서로 힘을 합쳐 강아지를 구조하는 모습 / youtube_@Viral Press
먼저 남성들은 서로의 팔을 잡아서 띠를 형성한 다음 용수로 아래에 있는 강아지를 붙잡아 위로 끌어 올리기로 했죠.
그때 한 남성이 용수로 아래로 내려가서 강아지를 뒤에서 밀어주듯 받쳐줬습니다. 그 덕분에 남성들은 용수로에 빠져 있던 강아지를 무사히 밖으로 끌어 올릴 수 있었는데요.
만약 이들 남성들이 용수로에 떨어져 있는 강아지를 보고도 그냥 무시하고 길을 지나쳤다면 강아지는 어떻게 됐을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좋은 일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강아지 구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일을 하셨네요" 등의 뜨거운 박수와 격려를 보냈습니다.
무사히 용수로 밖으로 구조되는 강아지 / youtube_@Viral Press
YouTube_@Viral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