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아래 들어가서 나오지 않길래 '간식 봉투' 보여주자 잠시후 강아지가 보인 뜻밖의 반응

BY 장영훈 기자
2023.04.19 07:22

애니멀플래닛소파 밑에 들어가서 나올 생각이 없는 강아지 / twitter_@uni_101010


강아지는 도대체 왜 소파 밑에 들어간 것일까요. 소파 밑에 들어가서 좀처럼 밖으로 나오지 않는 강아지를 단숨에 나오게 만든 비장의 무기가 화제입니다.


시바견 강아지를 키우는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소파 밑에 들어가서 좀처럼 나올 기미를 보이지 않는 강아지 영상을 찍어 올렸는데요.


무슨 영문인지 시바견 강아지는 좁은 장소를 좋아해 소파 밑에 한번 들어가면 좀처럼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소파 밑에 들어가 나오지 않던 강아지는 잠시후 / twitter_@uni_101010


그렇다고 해서 시바견 강아지를 저렇게 놔둘 수는 없는 노릇. 잠시후 집사는 시바견 강아지를 밖으로 나오게 하기 위해 무기를 꺼내들었죠.


다름 아니라 평소 시바견 강아지가 좋아하는 간식 봉투였습니다. 부스럭 거리는 소리가 들리자 시바견 강아지는 단숨에 자기 간식인 걸 알아차렸는데요.


잠시후 시바견 강아지는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그대로 좁은 소파 밑에서 헐레벌떡 뛰쳐서 나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간식 봉지 보자마자 흥분해 뛰쳐나오는 중 / twitter_@uni_101010


어떻게 해서든 간식을 먹겠다며 부리나케 뛰쳐 나오는 시바견 강아지 모습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간식이 얼마나 좋으면,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좋아하는 소파 밑을 포기하고 밖으로 뛰쳐나오는 것일까요. 정말 못 말리는 시바견 강아지의 간식 사랑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귀여워",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 "강아지 정말 못 말리네", "간식 앞에서 강아지도 어쩔 수 없는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