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말에게 가지고 놀라며 '커다란 공' 건네주자 잠시후 실제로 눈앞에서 벌어진 상황

BY 장영훈 기자
2023.04.25 22:52

애니멀플래닛공 가지고 뛰어노는 말의 모습 / youtube_@ViralHog


말에게 공을 건네줬더니 세상 전부를 다 가진 듯 행복한 표정으로 신나게 공을 굴리며 뛰어노는 말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자기 덩치만한 크기의 큰 공을 가지고 신나게 뛰어다니는 말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미국 오하이오주 트로이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는 아메리칸 사들르브레드종으로 알려진 말이 대팻밥 더미 위에서 공을 굴리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이날 평소 말이 좋아하는 공을 건네줬더니 기다렸다는 듯이 신나게 앞발로 공을 굴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아주 힘차게 말입니다.


애니멀플래닛공 가지고 뛰어노는 말 / youtube_@ViralHog


말은 지치지도 않은지 신나게 공을 굴리고 또 굴렸는데요. 얼마나 신나고 재미있었는지 말의 얼굴은 웃음이 떠나지 않았습니다.


한참 동안 신나게 공을 굴리며 노는 말의 모습을 보니 정말 너무 귀여울 따름인데요. 공 하나로 이렇게 신나하는 모습을 보니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공이 도대체 뭐라고 이렇게까지 좋아하는 것일까요. 공을 가지고 놀자 행복해 하는 말의 모습.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신기해요", "보기만 해도 귀여움", "이게 바로 말의 매력인건가",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지칠 줄 몰라하는 말의 모습 / 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