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잃은 슬픔에 잠긴 강아지의 모습 / weibo
어린 시절부터 세상 둘도 없이 절친한 친구 사이로 지낸 양이 하루 아침에 주인의 손에 의해 도살 당한 사실을 알게 된 강아지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친구를 잃었다는 슬픔과 함께 주인 손에 도살 당했다는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했고 결국 슬픔에 잠겨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상에는 강아지와 양의 우정과 안타까운 사연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사실 강아지는 어렸을 때부터 양과 절친한 친구 사이였다고 합니다. 종종 함께 밥도 먹고 잠도 같이 자면서 지내다보니 친구가 된 것.
영원할 줄 알았던 이들의 우정과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하루는 주인이 파티를 하겠다면서 양을 잡은 것이었죠.
친구 잃은 슬픔에 잠긴 강아지의 모습 / weibo
예기치 않게 친구 양이 죽은 뒤 강아지는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음식을 먹지도 물을 마시지도 않은 채로 슬픔에 잠긴 것이었습니다.
급기야 주인이 아무리 일어나보라고 해도 강아지는 기운이 없는 것 마냥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요.
얼마나 충격을 받았으면 이렇게까지 슬픔에 잠긴 것일까요. 강아지는 한마디로 말해 외로워 보였습니다.
하루 아침에 친구를 떠나보낸 강아지는 얼마나 충격이 컸을까요. 이 슬픔은 과연 어떻게 해야 위로해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 입장에서 충격일 수밖에", "정말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네요", "이를 어쩌면 좋아", "강아지 위로해주고 싶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친구 잃은 슬픔에 잠긴 강아지의 모습 / wei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