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테이프 장애물 앞에서 강아지와 고양이 반응 / 9GAG
강아지와 고양이가 얼마나 다른지를 보여주는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어쩜 이렇게 서로 극과 극일 수 있는지 보기만 해도 정말 신기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에서는 집사가 문앞에 설치해놓은 투명 테이프 장애물을 본 강아지와 고양이가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는 현장이 소개한 것.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입구 앞에 바리게이트처럼 설치돼 있는 투명 테이프 장애물 앞에 나란히 서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투명 테이프 앞에 선 고양이와 강아지 / 9GAG
맞은 편에 집사가 있었기에 집사에게 가려면 투명 테이프 장애물을 반드시 뛰어 넘어가야만 하는 상황이었죠.
검은 고양이는 유심히 투명 테이프 장애물 냄새를 맡더니 기다렸다는 듯이 두 발로 폴짝 뛰어서 장애물을 넘어가는 것이었는데요.
뒤이어 다른 고양이도 아주 가볍게 투명 테이프 장애물을 뛰어넘어가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강아지는 달랐습니다.
투명 테이프 장애물 넘어가는 고양이들 / 9GAG
투명 테이프 장애물을 뛰어넘어가는 고양이 친구들을 지켜보던 강아지는 초조해 하면서도 어떻게 장애물을 뛰어넘어가야 할지 몰라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인 것.
두 발로 선 채로 벽을 긁는 등의 행동을 보이며 집사에게 도움을 요청했는데요. 분명 고양이들이 장애물을 뛰어넘어가는 모습을 봤을텐데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해 하는 강아지.
서로 다른 극과 극의 반응을 보인 강아지와 고양이 모습에 누리꾼들은 "왜 이렇게 귀여운거야", "정말 다르긴 다르네요", "서로 다른 반응 신기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투명 테이프 장애물 넘어가지 못한 강아지 / 9G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