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위에 올라가 좌우 흔드는 앵무새 모습 / twitter_@okakaricho
도대체 왜 이러고 있는 것일까요. 집안 바닥에 굴러다니는 장난감 위에 올라가 자리잡고 앉더니 엉덩이와 머리를 좌우로 열심히 흔드는 앵무새가 있습니다.
앵무새는 잠시후 엉덩이와 머리 흔드는 힘을 이용해 앞으로 나아갔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앵무새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앵무새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장난감 위에 올라가 앉아 있는 앵무새 영상을 찍어 올려 화제를 모았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장난감 얼굴에 올라가 앉은 앵무새 한마리는 좌우로 열심히 엉덩이와 머리를 움직이기 시작했는데요.
그 모습은 마치 트위스트를 타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합니다. 앵무새는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듯이 열심히 좌우로 엉덩이와 머리를 움직였죠.
장난감 위에 올라간 앵무새 / twitter_@okakaricho
잠시후 정말 놀랍게도 앵무새는 앞으로 조금씩 전진하듯이 나아갔는데요. 정말 신기해도 너무 신기한 것 아닙니까.
분명히 장난감이 움직인 것도 아닌데 오로지 엉덩이와 머리만 좌우로 움직이는 것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앵무새라니 대단하고 놀랍습니다.
어느 누가 이렇게 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알려준 것도 아닌데 혼자 힘으로 척척 나아가는 앵무새.
혼자 알아서 척척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앵무새는 아무래도 이 장난감이 단단히 마음에 쏙 든 모양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방법을 어디서 배운걸까요", "엉덩이 흔들기", "앵무새 보통 아니네요", "너 정말 대단하구나", "이건 엄지척"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열심히 좌우 움직이며 노는 앵무새 / twitter_@okakaricho
目を話した隙にインコが乗り物を手に入れていた(;´Д`)
— おかかちゃん (@okakaricho) June 4, 2023
※また没収するものがひとつ増えた pic.twitter.com/5HBdhRtp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