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상자 뚜껑 열었는데... / tiktok_@zmrk4
이건 진짜일까요? 아니면 가짜일까요?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달걀 상자를 연 순간 그 안에서 병아리가 있다면 얼마나 놀라고 또 놀랄까.
실제로 상자를 열었다가 껍질을 부화한 병아리가 있어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과연 정말로 병아리는 달걀 껍질을 깨부수고 부화한 것이 맞을까요.
칼라 자모라(Karla Zamora)라는 이름을 가진 한 여성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자신이 경험한 일이라며 영상 하나를 찍어 올려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이날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달걀 상자 뚜껑을 여는 순간 그녀는 자신의 눈앞에 벌어진 상황을 보고 화들짝 놀라고 말았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달걀 상자 안에는 병아리 한마리가 살아서 움직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달걀 상자 속에서 발견된 병아리 / tiktok_@zmrk4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벌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말도 안되는다는 지적과 이런 일이 가능한게 정말 맞냐는 의문이 잇따른 것.
과연 영상 속의 진실은 무엇이었을까요. 이후 영상을 찍어 올린 칼라 자모라는 실수로 자신이 키우는 닭이 낳은 달걀 중 하나가 상자 안에 들어가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자신이 키우는 닭이 낳은 알이 달걀 상자 속에 들어가 있었다는 것. 병아리는 어미 닭과 함께 잘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해프닝으로 일단락이 됐지만 너무 과했다는 비판은 피할 수가 없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달걀 상자 안에 자신이 키우는 닭이 낳은 알을 넣어놓고 실제 부화한 것 마냥 영상을 찍어 올린 이 영상.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리꾼들 반응은 뜨거웠다는 후문입니다
어리둥절해 하는 병아리 모습 / tiktok_@zmrk4
@zmrk4 #fyp ♬ Efecto - Bad Bu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