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에 잠긴 어미에게 내민 아깽이 인형 / tiktok_@isabel.gracez
새끼를 임신한 어미 고양이가 있었습니다. 어미 고양이는 하루 빨리 새끼를 만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미 고양이에게 슬픔이 찾아왔습니다. 하늘이 야속하게도 태어난지 얼마 안된 새끼 고양이가 결국 눈을 감고 말았습니다. 너무 일찍이 태어난 탓에 목숨을 잃고 만 것.
사랑하는 새끼를 잃었다는 충격에 어미 고양이는 슬픔에 잠겨 매일 서럽게 울고 또 울었다고 하는데요. 그 상실감을 어떻게 채울 수 있을까.
그 모습을 지켜보던 집사는 가슴이 아파도 너무 아팠고 이대로 놔둘 수 없다는 생각에 한가지 방법을 생각하고 이를 실행에 옮겼죠.
아깽이 인형을 품에 안은 어미 고양이 / tiktok_@isabel.gracez
손수 아기 고양이 인형을 만들어 어미 고양이에게 선물해주기로 한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집사는 정성껏 아기 고양이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완성된 아기 고양이 인형을 선물 받은 어미 고양이는 마치 자신의 진짜 새끼라도 되는 것처럼 품에 끌어 안고 자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비록 인형에 불과했지만 새끼 잃은 충격에 잠긴 어미 고양이 입장에서는 자신의 새끼나 다름 없었던 것이었습니다.
아기 고양이 인형을 선물 받은 뒤 너무 행복해 하며 안정을 되찾고 있다는 어미 고양이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아깽이 인형을 품에 안은 어미 고양이 / tiktok_@isabel.gracez
@isabel.gracez I truly would do anything for her🥺 I didn’t expect for this to go so well.<3 #foryoupage #fyp #foryou #ShowMeYourWalk #neverfitin #cat #baby ♬ Build Me Up Buttercup - Lara Ander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