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강아지 본 다른 강아지들 / instagram_@maize__and__blue
집에 새 식구가 된 새끼 강아지를 본 언니 강아지들이 있습니다. 과연 언니 강아지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여기 동생이 생겼다는 기쁨에 연신 꼬리를 흔들며 반겨주는 강아지들이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터줏대감' 언니 강아지들에게 새 동생이 생겼다며 소개 시켜줬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관찰한 영상이 올라온 것.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강아지들에게 새 식구가 된 새끼 강아지를 보여줬습니다. 그러자 놀라운 일이 벌어졌죠.
언니 강아지들인 자신들에게도 동생이 생겼다는 사실이 너무나 기쁘고 좋은지 연신 꼬리를 흔들며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는 것이었는데요.
어쩔 줄 몰라하는 강아지들 / instagram_@maize__and__blue
집사에게 다가가 "정말 제게 동생이 생긴거 맞나요??", "너 내 동생인거니??", "말도 안돼. 꿈 같아"라고 말하는 듯이 흥분했죠.
더욱 신기한 것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두 강아지 모두 격하게 새끼 강아지를 반겨줬다는 것인데요. 정말 너무 사랑스러울 따름입니다.
집사의 사랑이 한동안 새끼 강아지에게 쏠릴텐데도 불구하고 자신들에게도 어엿한 동생이 생겼다는 기쁨이 너무나 커서 기분 좋은 강아지들인데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보기 좋네요", "훈훈해지는 순간", "너네 정말 사랑스럽구나", "이게 진짜 가족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한 새끼 강아지 / instagram_@maize__and__b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