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좋아하는 미키마우스와 만난 래브라도 리트리버 / tiktok_@noodlethepupper
봉사견으로 일하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습니다. 평소 디즈니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무척이나 좋아한다는 녀석.
하루는 쉬는 날 집사와 함께 디즈니 놀이동산에 놀러갔다가 실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미키마우스와 마주하게 됐는데요.
과연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평소 자신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미키마우스를 실물로 만났을 때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집사 재클린(Jacklyn)은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 누들(Noodle)을 키우고 있는데요.
미키 마우스 보자 흥분한 래브라도 리트리버 / tiktok_@noodlethepupper
평소 주인 옆에 꼭 붙어서 다닌다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 누들. 하루는 쉬는 날 녀석을 데리고 디즈니 놀이동산에 놀러갔을 때의 일입니다.
놀이동산에 놀러갔다가 그곳에서 뜻하지 않게 미키마우스 인형탈을 쓴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데요.
사실 미키마우스는 평소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 누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날 살아서 움직이는 미키마우스를 마주친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 누들의 눈에는 온통 미키마우스 밖에 보이지 않았죠.
공개된 영상을 보면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 누들은 미키마우스를 보자마자 그 옆에 껌딱지처럼 찰싹 붙어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세상 행복한 래브라도 리트리버 / tiktok_@noodlethepupper
급기야 미키마우스가 손으로 쓰담쓰담해주자 발라당 드러누워서 마음껏 자신의 배를 쓰다듬어줄 수 있도록 자신을 허락해줬는데요.
기분이 좋은지 연신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의 모습이 정말 귀여워도 너무 귀엽습니다.
얼마나 좋았으면 미키마우스 앞에서 거리낌없이 발라당 드러누웠을까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웃음이 떠나지 않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행복해 보이네요", "이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짐", "이게 진정한 힐링인 듯", "너무 행복해 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미키마우스 앞에서 발라당 누운 래브라도 리트리버 / tiktok_@noodlethepupper
@noodlethepupper ♬ Disney Pictures In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