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우유 다 먹겠다며 욕심 부리는 고양이 / instagram_@kittens_lovers_club_
혼자서 어떻게 해서든 우유를 다 먹어치우고 싶었던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다른 고양이들이 우유병 주변으로 다가오자 저리 가라며 앞발을 휘날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집사가 주는 우유병을 혼자 독차지 중인 아기 고양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는 혼자 우유병을 입에 물기 시작했습니다. 이 아기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들에게 양보할 생각이 전혀 없었던 것.
다른 고양이들이 배고파서 우유병 주변으로 몰려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아기 고양이는 저리 가라며 앞발로 막아서는 것이었습니다.
우유 혼자 독차지하는 아기 고양이 / instagram_@kittens_lovers_club_
오히려 아기 고양이는 자기보다 덩치가 크든 작든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앞발을 날리며 다른 고양이들을 쫓아내다시피 한 것이었는데요.
욕심을 제대로 부리는 아기 고양이는 혼자서 우유병을 독차지했다고 하는데요. 혼자 우유를 다 먹어 치우고 싶었나봅니다. 남다른 욕심에 그저 웃음이 나오는데요.
정작 다른 고양이들은 아기 고양이의 적극적인 냥펀치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주눅이 들어서 물러서야만 하네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한 성질하군요", "먹는거 앞에서는 양보는 없다", "욕심 부리면 안되는데", "우유병 혼자 독차지하고 싶었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대로 욕심 부리는 중인 아기 고양이 / instagram_@kittens_lovers_club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