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즈 취하고 있는 여성과 그 모습 지켜보는 말 / 9GAG
이렇게 응큼한 말이 어디 또 있을까.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잡고 있는 여성이 있었습니다. 잠시후 여성은 카메라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핏을 조절했는데요.
한참 포즈를 취하고 있던 그때 옆에 있던 말이 정말 생각하지도 못한 돌발 행동을 벌였고 그 모습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찍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에는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성의 옷 지퍼를 입에 물더니 그대로 내리는 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날 여성은 아무런 의심 없이 그저 카메라를 세운 다음 카메라 렌즈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었죠.
갑자기 지퍼를 입에 물고 내리는 말의 돌발 행동 / 9GAG
포즈를 취하고 핏을 조절하는데 집중하고 있던 찰나의 순간 예기치 못한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옆에 서서 뚫어져라 빤히 여성을 쳐다보고 있던 말이 무슨 생각인지 입으로 여성의 옷 지퍼를 물더니 그대로 내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 여성은 놀라지 않고 차분하게 손으로 말이 더 이상 옷을 내리지 못하게 막았는데요.
도대체 왜 말은 이런 행동을 벌인 것일까. 아무리 이해하고 싶어도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은 돌발 행동에 할 말을 잃게 만듭니다.
생각지도 못한 말의 돌발 행동 / 9GAG
여성은 입에 물고 있는 지퍼를 좀처럼 놓아주지 않으려고 하는 말을 조심스레 밀어서 옷이 더 이상 내려가지 않게 손으로 막았습니다.
이후 카메라 앞으로 다가가 껐다고 하는데요. 말은 다소 아쉽다는 듯한 눈빛을 쏘아 보내 더더욱 화제를 불러 모았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었을 뿐인데 다짜고짜 옷 지퍼를 입으로 물더니 그대로 내리려고 하는 말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말이 아닌거 같은데", "확실한데", "의도가 분명해 보여", "말이 왜 이래", "진짜 놀랐을 듯", "이게 무슨 일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침착하게 상황 대처하는 여성 / 9G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