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을 때마다 두 눈 '번쩍' 휘둥그레 뜨고 있어 한번 보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다는 강아지

BY 장영훈 기자
2023.07.14 08:55

애니멀플래닛두 눈 휘둥그레 뜬 채로 사진 찍힌 강아지 표정 / twitter_@inu_keanu08


정말 신기하게도 사진 찍을 때마다 이상할 정도로 두 눈을 휘둥그레 뜬 모습을 하고 있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그 덕분에 평생 잊지 못할 견생짤을 남기게 됐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뜻하지 않게 견생짤을 남기게 된 강아지 사진을 찍어 올려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공개된 사진들은 그야말로 폭발적이었는데요. 사진 속에는 무언가에 놀랬는지 두 눈을 휘둥그레 뜬 것은 물론 여기에 혀까지 내밀고 있는 강아지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두 눈 휘둥그레 뜬 채로 사진 찍은 강아지 / twitter_@inu_keanu08


심지어 두 눈을 휘둥그레 뜬 탓에 눈이 커져 보이는 강아지 모습이 매우 인상적인데요. 어쩌면 이렇게 표정이 익살스러울 수 있을까요. 어떻게 이런 모습이 사진 찍힐 수 있을까.


평소 녀석이 얼마나 천진난만한지 짐작하게 하는데요. 보고 또 봐도 신기한 강아지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귀여울 수 있는지 보고 또 봐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 정말 귀엽구나", "나 너한테 반했나", "표정 정말 다양하네", "이게 도대체 어떤 매력이야", "귀여움 제대로 폭발", "이게 바로 댕댕이 매력인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천진난만한 표정 지어 보이는 강아지 / twitter_@inu_keanu08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