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털이 빨리 자란 이유 / 온라인 커뮤니티
복슬복슬한 털을 자랑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평소와 달리 털이 유난히 빨리 자랐다고 하는데요. 정말 웃지 못할 그 이유(?)가 공개돼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강아지 털이 빨리 자라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어 모았죠.
실제로 재미있는 강아지 짤 사진이 올라와 랜선 집사들의 시선을 강탈하게 한 것인데요. 어떤 사진이 담겨 있길래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것일까.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아지 털이 유독 빠른 속도로 자란 이유가 담겨 있었는데요. 강아지 털이 유난히 빠르게 자랐던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강아지 털이 빨리 자란 이유 / 온라인 커뮤니티
그 이유를 알고 봤더니 사진 속에는 털에 물 주는 펭귄(?)이라는 황당한 모습이 담겨 있었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털 속에는 홀로 분무기를 이용해 강아지의 털에 물을 주고 있는 펭귄 피규어.
펭귄 피규어가 이처럼 강아지 털에 물을 주고 있기 때문에 강아지 털이 유독 빨리 자라고 있다라는 다소 황당하지만 웃긴 주장을 사진으로 표현한 것이었습니다.
식물이 자란 것처럼 펭귄 피규어가 강아지 털에 물을 줘서 털이 빨리 자랐다는 것.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떠십니까. 정말 너무 센스 넘치고 귀여운 모습이라서 웃음을 참지 못하게 하는데요.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쩐지 등에 털이 많이 자라더라", "너무 귀엽잖아", "센스 인정", "정말 너무 귀엽네요", "진짜 대박이네", "너도 한번 찾아봐라", "그런 거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강아지 털 속에서 물 주고 있는 펭귄 피규어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