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안 쳐다보고 있는 집사 얼굴 앞발로 방향 돌려놓은 아기 고양이의 '적극 대시'에 심쿵

BY 장영훈 기자
2023.07.29 07:22

애니멀플래닛아기 고양이의 적극적인 대시 / instagram_@ilovepersiancat71


여기 당연하다는 듯이 자연스레 집사 얼굴 향해 앞발을 내밀어서 자기쪽으로 방향을 돌려놓은 아기 고양이가 있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집사의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아기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어 모은 것.


이날 아기 고양이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집사의 얼굴 향하 조그만한 크기의 솜방망이를 툭하고 올려 놓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집사 쳐다보는 아기 고양이 / instagram_@ilovepersiancat71


잠시후 아기 고양이는 집사의 얼굴을 자신의 방향으로 돌려놓더니 이내 얼굴에 쿵하고 들이밀기 시작했는데요.


보다 더 정확하게는 집사 코 부분에 자신의 얼굴을 비빈 것. 마치 집사에게 "누가 뭐라고 해도 넌 내꺼야"라고 말하는 듯 보였죠.


평소 아기 고양이가 집사를 얼마나 많이 좋아했으면 그럴까요. 집사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싶었는지 집사 얼굴을 자기쪽으로 돌린 것도 모자라 얼굴을 비비며 애정 표현하는 아기 고양이.


아기 고양이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 / instagram_@ilovepersiancat71


정말 생각지도 못한 아기 고양이의 박력 넘치는 애정 표현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귀여워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 고양이의 애정 공세. 어느 누가 고양이는 자기 밖에 모른다고 했나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뭐야", "정말 너무 귀여워", "정말 심장 아프게 하는 존재", "너 때문에 심쿵했다", "고양이도 이렇게 사랑스럽습니다", "너 정말 귀엽구나" 등의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아기 고양이의 애정 공세 / instagram_@ilovepersiancat71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