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 서랍 구석에서 갑자기 불쑥 흐르듯이 툭 튀어 나온 정체불명의 '하얀 액체' 반전 정체

BY 장영훈 기자
2023.08.23 18:08

애니멀플래닛정체불명 하얀 액체의 반전 정체 / NOWnews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것일까. 부엌 한쪽 구석에 위치한 서랍에서 고양이가 서성이고 있었는데요. 때아닌 하얀 액체가 흘러내려 보는 이들의 두 눈을 의심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고양이의 액체설을 증명하는 움짤 등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이날 정말 충격적이게도 부엌 서랍 한쪽 구석에서 갑자기 정체불명의 하얀 액체가 흘러나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검은 고양이는 그 모습을 보고 어리둥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서랍에서는 계속해서 정체불명의 하얀 액체가 흘러 나왔죠.


흘러서 나오는 하얀 액처의 반전 정체 / NOWnews


하얀 액체가 흘러 나오는 것을 멈추더니 움직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자세히 보니 하얀색 털을 가진 고양이였던 것이었습니다.


부엌 서랍 한쪽 구석에서 흘러내렸던 것은 고양이였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흐물적거리며 나오는 고양이 모습을 보고 있으니 입이 떡 벌어지게 할 따름입니다.


보고 또 봐도 서랍문이 모두 다 닫혀 있었는데 하얀색 털의 고양이는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흘러 나왔던 것일까요. 보면 볼수록 놀라움을 주는 현장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말도 안돼", "고양이 액체설은 사실이었어", "고양이 아니고 정말 액체 아니었나요", "할 말을 잃음", "두 눈으로 보고도 안 믿겨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두 눈 의심하게 만드는 하얀 액체의 정체 / NOWnews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