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깽이들 동시에 밥 챙겨주는 방법 / reddit
어미 없이 굶주리고 있는 새끼 고양이들을 보호하고 있는 어느 한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매일 마주하는 문제가 있었으니 그건 서로 자기 먼저 밥 달라는 새끼 고양이들이었는데요.
밥 시간이 되면 서로 자기가 먼저 먹겠다며 떼쓰는 새끼 고양이들에게 동시에 밥 먹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집사는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한가지 아이디어를 떠올리는데요. 실제로 뜻밖의 신박한 방법을 생각해내 화제입니다.
여기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서로 밥 먹겠다며 달려드는 새끼 고양이들을 동시에 밥 챙겨주는 어느 한 집사의 모습이 소개된 것.
이날 집사는 배고프다며 밥 달라 조르는 새끼 고양이들 실랑이에 지쳐있었다고 합니다. 사실 새끼 고양이들을 한마리씩 밥 먹여주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던 것인데요.
동시에 밥 먹고 있는 새끼 고양이들 모습 / reddit
오랫동안 고민하던 집사는 골판지에 구멍을 뚫어 각각 우유병 하나씩을 꽂았습니다. 물론 우유병이 빠지지 않도록 고정 시키기로 했죠.
세팅을 해놓자 배고픈 새끼 고양이들이 일렬로 달려오더니 골판지에 꽂혀 있는 우유병에 입을 가져다대고서는 열심히 우유를 먹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무엇보다 새끼 고양이들은 서로 티격태격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각자 우유병 하나씩 차지해 밥을 먹기 시작했는데요.
기발한 아이디어 덕분에 집사는 새끼 고양이들을 동시에 밥을 챙겨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기발하고 신박한 방법이지 않나요.
이 아이디어 덕분에 몇 시간 걸렸을 고양이 밥 주는 시간이 단번에 단축된 것.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똑똑한 방법",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허겁지겁 우유 먹는 중인 새끼 고양이들 모습 / red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