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똑같은 행동을 하는 강아지들의 모습 / twitter_@Sibainuikka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정말 신기하게도 집사가 커피를 마시면 강아지들이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이렇게 행동을 보인다고 하는데요.
왜 강아지들은 이렇게 행동하고 반응을 보이는 것인지 궁금해도 너무 궁금합니다. 시바견 강아지 4마리를 키우고 있는 어느 한 집사가 공개한 영상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집사는 자신의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커피를 마시고 있으면 시바견 강아지들이 보인다는 반응이 담긴 영상을 올린 것.
똑같은 행동을 보이는 강아지들 / twitter_@Sibainuikka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시바견 강아지 4마리는 모두 서로 똑같이 집사를 뚫어져라 바라보는 것이었는데요. 순간 복붙한 줄 알았습니다.
사실 보통 간식을 먹고 있으면 자기들도 먹고 싶다는 반응으로 이해할 수 있겠지만 간식이 아닌 커피를 마시고 있을 때 보이는 반응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더더욱 신기한 것은 한마리도 아닌 4마리 모두가 서로 약속이라도 한 듯한 표정으로 집사를 바라본다는 사실.
똑같은 모습으로 집사 쳐다보는 강아지들 / twitter_@Sibainuikka
그것도 집사의 움직임에 맞춰서 시선을 따라 움직이는 시바견 강아지들인데요. 도대체 왜 이러는 것일까.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이해가 되지 않는데요.
특히 웃긴 사실은 평소 이들 시바견 강아지들은 커피 냄새에 일절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서로 혹시 집사 몰래 약속이라도 하고 짠 것은 아닐까요.
집사가 커피 마실 때 간식도 먹지 않고 오로지 커피만 마셨는데 이렇게 반응 보인 강아지들. 도대체 왜 이러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コーシーを飲むことにさえ
— 柴犬一家 (@Sibainuikka) September 30, 2022
監視される毎日…
最高です。#柴犬 #柴犬を崇めよ #柴犬一家 #犬好きさんと繋がりたい #TLに犬を流す pic.twitter.com/Fm1AOmjr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