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한 틈 노리던 썸남이 '볼 뽀뽀'하자 깜짝 놀라서 두 눈 휘둥그레진 썸녀 고양이

BY 장영훈 기자
2024.04.09 11:05

애니멀플래닛두 눈 휘둥그레진 썸녀 고양이의 표정 / CatsLoveCatnip


사랑은 용기있는 자가 쟁취한다고 했던가. 여기 방심한 틈을 노려서 적극적으로 썸녀 고양이에게 볼 뽀뽀를 하며 자신의 마음을 전한 썸남 고양이가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썸녀 고양이는 화들짝 놀라며 두 눈이 휘둥그레졌는데요. 이것이 바로 진정한 밀당이 아닌가 싶습니다.


연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밀당. 그만큼 퍼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밀고 당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는 고양이 커플의 밀당 현장인데요.


애니멀플래닛서로 나란히 앉아있는 두 고양이 모습 / CatsLoveCatnip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썸녀 고양이가 방심한 틈을 노려서 볼 뽀뽀를 시도하는 썸남 고양이와 이에 대한 썸녀 고양이의 반응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고양이가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사실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이 둘의 관계에는 물음표가 따라붙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한집에 사는 줄 알았는데요. 그런데 그때 반전이 일어납니다. 아니 글쎄, 썸남이었던 고양이가 틈을 노려서 썸녀 고양이에게 볼 뽀뽀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정말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썸녀 고양이는 살짝 당황하면서도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할 줄 몰라 동공지진까지 일어난 모습을 보였죠.


애니멀플래닛썸남의 볼 뽀뽀에 어리둥절한 썸녀 고양이 / CatsLoveCatnip


전혀 눈치 차리지 못했던 썸남 고양이의 저돌적이면서도 돌발 행동에 놀랐지만 내심 기분은 좋은 썸녀 고양이인데요.


썸남 썸녀 고양이 커플의 모습을 통해 연애란 무엇인지 새삼 일깨워주게 합니다. 사실 한쪽이 너무 퍼줘도, 한쪽이 너무 받기만 하면 그것은 연애라고 할 수 없다는 것.


서로 아끼고 배려하면서 밀고 당기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연애라는 사실을 다시금 생각해보게 하는 고양이 커플의 밀당 현장이었습니다.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