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더웠는지 옆으로 푹 퍼져 있는 햄스터들의 모습 / reddit
더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동물들도 더위 앞에서는 속수무책이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여기 더위에 지친 햄스터들이 있습니다.
그것도 호떡 쌓아놓은 것 마냥 푹 퍼진 채 올라가 있는 햄스터들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얼마나 더웠으면 이렇게 축 늘어져 있었던 것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호떡처럼 납작하게 눌러 퍼진 듯한 햄스터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가 된 것.
차곡차곡 쌓여져 있는 햄스터들의 생각지 못한 모습 / reddit
계속되는 폭염 날씨에 지친 햄스터들이 더위에 허덕이다가 결국 바닥에 퍼진 듯한 상태로 눌러 붙어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특히 햄스터들의 모습은 아이스크림이 흘러 녹아 내리는 듯, 호떡이 눌러 퍼진 듯 보여서 더더욱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여기에 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혀 보려고 애쓰고 있는 햄스터들의 모습을 보니 한편으로는 짠해 보이기도 합니다.
너무 더웠는지 옆으로 푹 퍼져 있는 햄스터들의 모습 / reddit
얼마나 많이 더웠으면 바닥에 눌러 퍼지듯이 엎드려 일어날 생각도 하지 않고 있는 것일까요. 역시 더위 앞에서는 햄스터들도 어쩔 수 없었나봅니다.
뿐만 아니라 호떡을 차곡차곡 쌓아놓은 것 마냥 서로의 몸에 올라가 있는 햄스터들 모습 또한 인상적인데요.
도대체 왜 저러고 있는지 그저 궁금할 따름입니다. 부디 올 여름 무더위는 별탈 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이 드는 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