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눈앞에서 대놓고 앞발로 키친타월 풀어헤치며 사고 치는 고양이

BY 장영훈 기자
2024.12.10 06:58

애니멀플래닛앞발로 키친타월 풀어헤치는 고양이 모습 / 请叫我mark's


겁도 없이 고양이가 집사 보는 눈앞에서 대놓고 앞발로 키친타월을 풀어헤치고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기 실제로 집사 앞에서 키친타월을 풀어헤치며 놀고 있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집사가 보고 있음을 인지함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사고를 벌였는데요.


정말 이해하기 힘든 고양이의 돌발행동에 웃음만 나오는데요. 역시 고양이는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생명체가 맞나봅니다.


애니멀플래닛앞발로 키친타월 풀어헤치는 고양이 모습 / 请叫我mark's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부엌에 걸려 있는 키친타월을 보자 호기심이 발동한 것인지 앞발로 열심히 풀어헤치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부엌에 올라가서는 벽에 걸려있는 키친타월을 앞발로 풀어헤치고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집사가 이 상황을 보고 있는데도 고양이는 좀처럼 행동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벌였다는 점입니다.


앞발로 키친타월 풀어헤치는 고양이 모습 / 请叫我mark's


고양이는 마치 물 만난 물고기라도 되는 것 마냥 앞발로 쉬지 않고 연신 키친타월을 풀어헤쳤는데요. 보고 또 봐도 너무 웃깁니다.


바닥에는 고양이가 풀어헤친 키친타월이 수북하게 쌓여 있을 뿐이었는데요. 쓰지도 않은 저 키친타월 아까워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못 말린다", "고양이 제대로 사고 치네요", "진짜 못 말리네", "고양이는 역시 못 말려", "집사 뒷목 잡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앞발로 키친타월 풀어헤치는 고양이 모습 / 请叫我mark's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