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두 앞발로 키보드를 열심히 두드리면서 컴퓨터 게임에 몰입하고 있는 시바견 강아지가 있습니다.
시바견 강아지는 모니터 화면에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집중력으로 게임에 몰두하고 있었는데요.
그때 집사가 모니터 화면을 꺼버렸을 때 시바견 강아지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컴퓨터 게임에 몰입 중인 시바견 강아지 영상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자신이 사람이라도 되는 것 마냥 앞발로 키보드를 두드리며 컴퓨터 게임에 몰입하고 있는 시바견 강아지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시바견 강아지가 열심히 모니터 화면을 보면서 게임에 열중하고 있었죠.
얼마나 열중하고 있던지 시바견 강아지는 키보드가 부셔지도록 두 앞발로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컴퓨터 게임에 몰두하는 시바견 강아지 모습을 지켜보던 집사는 문득 머릿속으로 한가지 생각이 스쳐지나가게 됩니다.
집사는 혹시나 싶어 시바견 강아지가 보는 앞에서 모니터 화면을 꺼버린 것. 한참 집중하고 있던 시바견 강아지는 당황했는지 고개를 돌려 집사를 쳐다봤죠.
시바견 강아지는 나라를 잃은 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는데요. 시바견 강아지는 단단히 빡쳤는지 앞발로 키보드를 확 던져 버리기까지 했는데요.
제대로 화난 시바견 강아지는 마치 "아니 안 그랬잖아요! 지금 당장 화면 켜지 못해요? 아니면 미안해 하던가"라고 말하는 듯 반발했는데요.
컴퓨터 게임에 집중했다가 제대로 빡쳤다면서 키보드를 두드리며 분노를 표출하는 시바견 강아지 모습. 보면 볼수록 놀라울 따름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집사가 잘못했네", "이거 완전 공감", "공감되는 상황 아닌가요", "나라도 저럴 것 같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