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두통에 시달려 밤잠 설치던 여성 귓속에 발견된 이것의 충격적인 정체

BY 하명진 기자
2025.07.19 09:04

애니멀플래닛출처: Hurriyet TV / 귓속 깊은 곳에서 포착된 정체불명의 형체


계속되는 두통과 귀 안쪽에서 느껴지는 기이한 통증으로 잠 못 이루던 한 여성이 병원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자신의 고통의 원인이 귓속에 자리 잡은 '상상치도 못한 존재' 때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허리에트(Hurriyet TV)'는 원인 모를 두통에 시달리던 여성의 귓속에서 살아있는 생명체가 발견된 놀라운 사건을 보도했습니다.


인도 카르나타카주에 거주하는 렉스미(Lekshmi) 씨는 잠을 설치게 할 정도의 심각한 두통과 함께 귀 안쪽을 찌르는 듯한 날카로운 통증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하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어 답답함만 커져갔습니다.


애니멀플래닛출처: Hurriyet TV / 살아있는 생명체임을 확인하게 된 결정적 순간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진통제를 먹거나 따뜻한 차를 마시는 등의 방법으로 통증을 견뎌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고통은 더욱 극심해졌고, 결국 그녀는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진찰을 시작한 의사는 그녀의 귓속을 들여다본 순간, 자신의 눈을 의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의료 경력 내내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졌기 때문입니다. 귓속 깊은 어둠 속에서… 여러 개의 눈이 반짝이고 있었던 것입니다.


여성을 괴롭혔던 고통의 원인은 바로 '살아있는 거미'였습니다. 의사는 조심스럽게 불빛을 비춰 거미를 귀 밖으로 안전하게 유도해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출처: Hurriyet TV / 여성을 괴롭혔던 존재의 충격적인 정체 공개


여성의 손가락 한마디만 한 크기의 거미가 나오자, 그동안 그녀가 겪었을 끔찍한 고통의 이유가 명백해졌습니다.


담당 의사는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귀에 이물질이 들어가 응급실을 찾는 경우는 많지만, 이처럼 살아있는 거미가 발견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만약 귀에 벌레와 같은 이물질이 들어갔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전문가들은 민간요법이나 자가 처치를 시도하기보다는, 가장 안전하고 빠른 방법인 병원 진료를 즉시 받아야 한다고 강력히 권고합니다. 이 점을 꼭 기억하시고, 귀에 이상이 느껴질 경우 곧바로 전문의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하명진 기자 [zipsa@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