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ViralHog
함께 도로 위를 건너다가 달려오는 차량을 미처 피하지 못하고 치여 그 자리에서 숨진 남편 라쿤을 눈앞에서 본 아내 라쿤은 충격을 받아 그만 기절하고 말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홍(ViralHog)에는 2년 전인 지난 2018년 미국 노스캘로라이나주 더럼에서 찍한 야생 라쿤 부부의 안타까운 사고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야생 라쿤 부부가 나란히 도로 위를 건너던 도중 사고는 순식간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도로 위를 건너던 중에 라쿤을 발견하지 못한 운전자가 그대로 남편 라쿤을 치고 만 것입니다.
youtube_@ViralHog
눈앞에서 남편 라쿤이 차량에 치여 숨진 사고 현장을 목격한 아내 라쿤은 충격 탓에 그 자리에 서서 잠시 멈칫하며 있더니 이내 정신을 잃고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까. 약 20초 남짓 지난 뒤 정신을 차린 아내 라쿤은 조심스럽게 남편 라쿤이 쓰러진 도로 위를 향해 달려갔습니다.
충격 때문에 제대로 몸을 겨누지 못하고 휘청거린 아내 라쿤은 이 상황이 도저히 믿겨지지 않는다는 듯 이리저리 남편 라쿤을 살피며 일어나보라고 흔들어 깨워보지만.....
youtube_@ViralHog
아내 라쿤은 아무리 흔들어도 일어나지 못하는 남편 라쿤을 바라보며 한참 동안 멍하니 자리에 앉아 지켰다고 합니다.
그 사이 남편 라쿤을 친 차량은 유유히 현장을 떠났고 그 뒤를 이어 따라오는 차량들도 쓰러진 라쿤을 그냥 지나쳐갈 뿐이었는데요.
당시 영상은 차를 타고 출근하던 한 남성이 찍은 것으로 하루 아침에 남편을 잃은 아내 라쿤의 모습이 그는 그 자리에서 눈물을 쏟아냈다고 합니다.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