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youdongbu
개장수에게 끌려가던 아기 강아지였던 광석이를 보호소 소장님이 데려온지도 어느덧 10년이란 세월이 지났습니다.
오랜 시간 보호소에서 생활한 강아지 광석이는 그 누구보다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강아지입니다.
바둑이 같이 순한 외모지만 남모를 슬픔과 아픔을 가지고 있는 강아지 광석이를 사랑과 관심으로 감싸안아주실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instagram_@youdongbu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유기동물을부탁해는 지난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개장수에게 구조후 무려 10년을 기다린 강아지 광석이의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경기도 파주에서 지내고 있는 강아지 광석이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나이가 조금은 많은 아이입니다.
사람을 무척이나 좋아하고 따르는 강아지 광석이는 사랑 듬뿍 받고 지낼 수 있는 가족을 하루 빨리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유기동물을부탁해.
instagram_@youdongbu
한때 개장수에게 팔려나갈 뻔 했던 이 아이의 아픔을 감싸안아 주실 천사님들이 계시다면 유기동물을부탁해(@youdongbu)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입양자 선택시 선착순 형태가 아닌 전달 주신 메일 내용을 확인해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입양&임보처를 찾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은 앞으로도 버림 받은 유기동물의 올바른 입양문화 정착과 구조된 아이들의 치료 등 동물보호단체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instagram_@youdongbu
YouTube_@유기동물을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