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뜯어먹는 소들 앞에 서서 좀비라도 되는 듯 시동 걸기 시작…잠시후 두 팔 뻗자 일어난 상황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05.25 11:09

애니멀플래닛tiktok_@elisadenis1


한가롭게 풀을 뜯어먹고 있는 소들 앞에서 자세를 취하고 노래에 맞춰 시동을 거는 한 여성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엘리사 데니스(Elisa Denis)라는 이름의 한 여성은 자신의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c) 계정을 통해 노래에 맞춰 소들 앞에서 춤추는 영상을 올려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여성은 풀을 뜯어먹고 있는 소들 앞에 서서 다리를 11자 모양으로 한 뒤 고개를 푹 숙이고 있었습니다.


처음 보는 광경에 풀 뜯어먹다 말고 멀뚱멀뚱 쳐다보는 소들. 그때 음악이 흘러나오고 여성은 배경음악에 맞춰서 어깨를 들어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elisadenis1


마치 시동을 거는 것처럼 차례로 어깨와 고개를 들어올린 여성은 하늘 위로 두 팔을 쭉 뻗은 채 좀비라도 되는 듯 소들을 향해 뛰었죠.


갑작스런 돌발상황에 소들은 잔뜩 겁 먹은 채 도망가기 바빴고 그 모습은 고스란히 영상에 찍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점점 대상이 확대 되는 중", "소들이 다 집중하는게 웃겨", "아무리 동물이여도 쪽팔릴거 같다", "소들 집중하는거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풀 뜯어먹는 소들 앞에서 시동 걸듯 춤을 추는 모습을 찍은 틱톡 영상은 아래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elisadenis1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