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ViralHog
셀카를 찍기 위해 당국의 경고도 무시하고 겁도 없이 야생 곰한테 다가간 여성은 정말 아찔한 경험을 했습니다.
루마니아 바커우 지역에서 숲길을 지나가던 운전자들이 약속이라도 한 듯 차를 한쪽에 세우고 수풀 속에 있는 야생곰을 구경하고 있었죠.
다들 야생 곰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차량 안에서 야생곰을 보고 있었는데 잠시 후 한 여성이 겁도 없이 터벅터벅 야생곰에게 다가갔습니다.
youtube_@ViralHog
야생곰에게 다가간 그녀는 잠시 뒤돌아봤는데요. 아마도 누군가 그녀를 부른 것으로 보입니다. 야생곰한테 다가가려는 여성을 만류하려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여성은 뜻을 굽히지 않고 겁도 없이 야생곰에게 다가가 손을 내밀었는데요. 그때 야생곰은 자리에서 일어나 앞발을 휙 날리며 금방이라도 달려들 듯한 자세를 취했죠.
화들짝 놀란 여성은 전속력으로 도망쳤고 야생곰은 더이상 여성의 뒤를 쫓지 않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youtube_@ViralHog
겁도 없이 셀카를 찍으로 야생곰에게 다가간 여성 모습인 현장에 있던 다른 사람들 카메라에 고스란히 포착됐고 유튜브 채널 바이럴홍(ViralHog)에도 올라왔는데요.
영상을 촬영하던 운전자와 이를 본 누리꾼들은 화들짝 놀란 가슴을 쓸어내려야만 했습니다. 야생곰을 그저 셀카 찍는 대상으로 밖에 생각하지 않은 여성의 행동.
야생동물은 셀카 찍는 대상이 아니라는 사실, 그리고 또 함부러 가까이 다가갔다가 큰일날 수도 있다는 사실 잊지 말고 기억해주세요.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