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쿠쿠 펫 브랜드 넬로, 원터치 '프리미엄 펫 유모차' 출시…49만 8천원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22일

애니멀플래닛종합생활가전 쿠쿠전자 / facebook_@cuckoo1978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에서 프리미엄 펫 유모차를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펫 브랜드 넬로에 따르면 소형견부터 중형견까지 태울 수 있는 신제품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NSR-CA04AT)'를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탑승 중량 20kg의 바스켓 크기에 프레임과 분리가 가능하며 유모차 기능 뿐만 아니라 휴대용 캐리어, 카시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종합생활가전 쿠쿠전자 / facebook_@cuckoo1978


바스켓 내부에는 패드를 장착해 안정성을 갖췄고 바닥에는 분리형 배변 패드가 장착돼 있으며 사용 후에는 분리 세탁도 가능하다는데요.


여기에 메쉬 소재를 적용한 캐노피형 윈도우가 적용돼 직사광선은 막아주면서 통풍이 원활합니다. 반려동물 안전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습니다.


지면으로부터 충격을 방지하는 충격 흡수 서스펜션 바퀴와 주행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 레버가 장착됐고 안전벨트 기능도 갖췄다는 것이 넬로 측 설명입니다.


프레임은 경량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8.9kg에 불과하고 유모차를 펴고 접을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 보관이 용이하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NSR-CA04AT) / 넬로


또한 유모차 프레임 하단에는 수납공간이 있어 장을 보거나 부피가 큰 짐을 넣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상부 바스켓에도 수납 주머니가 부착돼 있습니다.


넬로 펫 유모차의 판매가는 49만 8000원으로 제품 구매는 넬로샵과 쿠쿠 공식 온라인 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쿠쿠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행복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개발한 넬로 프리미엄 펫 유모차는 신체 능력이 저하된 노령 동물들의 산책은 물론, 일상 속 반려동물 가족의 외출을 더 쉽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