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굽네 듀먼, 무더위에 지친 반려견 위한 '휴먼그레이드 보양식' 2종 출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24일

애니멀플래닛굽네 듀먼 홈페이지


굽네의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무더위에 지쳐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영양 보양식 제품을 선보입니다.


24일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은 반려견 영양 보양식 신제품 삼계탕과 북어탕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듀먼 영양 삼계탕'은 신선한 국산 닭을 우려낸 육수에 부드러운 닭가슴살, 고구마, 인삼으로 맛과 영양을 더한 반려견용 제품입니다.


애니멀플래닛굽네 듀먼


신진대사 활성화와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듀먼 영양 북어탕'은 신선한 국산 닭을 우려낸 육수에 염분을 제거한 북어살, 무를 넣어 맛과 영양을 더한 반려견용 식품인데요.


기력 회복과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과 칼슘, 인 등이 풍부하다는 점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굽네 듀먼 '영양 보양식' 2종은 합성 감미료나 방부제 등의 첨가물, 곡물을 사용하지 않은 반려견 원기회복용 간식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시설에서 100% 휴먼그레이드, 즉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생산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굽네 듀먼 홈페이지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굽네 듀먼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한정 수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굽네몰 듀먼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2종으로 구성된 체험팩을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지앤몰 박상면 대표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반려견을 위해 특별식을 준비했습니다"라며 "이번 영양 보양식 2종은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로 엄선해 만들어 우리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