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롯데월드몰, 곤충부터 파충류까지 '이색 동물' 매니아 위한 팝업스토어 오픈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27일

애니멀플래닛롯데월드몰 '이색 동물 팝업스토어'에서 장수풍뎅이를 살펴보고 있는 어린이 고객 / 롯데자산개발


롯데월드몰에 곤충 및 파충류 매니아를 위한 공간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27일 롯데월드몰에 따르면 오는 8월 11일까지 지하 1층에서 이색 동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이색 동물 팝업스토어에는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곤충류부터 도마뱀, 거북이 등 파충류까지 다양한 이색 동물들을 한데 모았다고 합니다.


여름 방학을 맞이하는 어린이와 가족 고객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롯데월드몰은 구독자 수가 73만명에 이르는 이색 동물 분야 인기 유튜버 정브르가 운영하는 '곤충하모니'와 협업해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습니다.


애니멀플래닛롯데월드몰 '이색 동물 팝업스토어'에서 도마뱀을 살펴보고 있는 어린이 고객 / 롯데자산개발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정브르가 유튜브에서 소개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슴벌레와 장수풍뎅이가 대표적입니다.


또한 초보자들이 쉽게 키울 수 있는 도마뱀 크레스티드게코도 볼 수 있습니다.


크레스티드게코는 유순하여 주인과 쉽게 친해지며 다른 파충류와 다르게 곤충을 먹지 않고 전용 사료를 먹기 때문에 입문자들도 사육에 쉽게 도전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파충류 사육장 비바리움(vivarium) 등 사육 용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생물을 입양하면 10% 할인 혜택과 함께 정브르 배지(badge)를 제공합니다.


김재윤 롯데자산개발 리싱2팀 팀장은 "반려동물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색 반려동물 애호가들을 위해 이번 스토어를 기획했습니다"라며 "성격이 온순한 동물들을 선보여 고객들이 쉽고 안전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