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닥터레이, 황산화 영양제 '마그네타' 공식 홍보 카피 공모전…주라주라 참여해주라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28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_nrc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가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 공식 홍보 카피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닥터레이에 따르면 다음달인 8월 16일까지 약 3주간 닥터레이 대표 영양제 마그네타를 알릴 공식 홍보 카페를 공모하고 있는데요.


공모 내용은 마그네타 대표 홍보 카피를 만드는 것으로 '까다로운 엄마의 현명한 선택', '우리 아이의 젊음과 활력을 지켜주세요' 등처럼 마그네타를 잘 알릴 수 있는 카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k_nrc) D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1등 1명에게는 마그네타 3박스를, 2등 2명에게는 마그네타 1박스를 증정합니다. 3등 5명에게는 사슴 곰탕 1팩과 녹용 1팩을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결과 발표는 공모전 종류 후 일주일 이내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밖에도 인스타그램의 공모전 글을 리그램한 후, 댓글에 친구를 소환할 경우 5명을 선정해 마그네타 1박스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닥터레이 대표 영양제 마그네타 알릴 공식 홈보 카피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