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카페베네, 펫팸족 겨냥 펫스티벌 MD상품 '우리 산책갈까' 세트 출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30일

애니멀플래닛카페베네


카페베네가 펫펨족을 위한 펫스티벌 MD 상품 '우리 산책갈까' 세트를 선보입니다.


30일 카페베네에 따르면 반려견과 견주를 위한 강아지용품이 함께 구성된 펫스티벌 MD로 '우리 산책갈까'를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MD 상품은 펫팸족을 위한 것으로 반려견과 견주과 산책할 때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견주용 '베네캣산책텀블러'와 반려동물용 '베네팻댕블러' 총 2종인데요. 플라스틱 스트로우와 세척을 위한 청소솔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베네캣산책텀블러 용량은 473mL 이며 투명 텀블러에 베네캣이 그려져 있습니다. 베네팻댕블러는 텀블러를 기울여 버튼을 누르면 손 쉽게 물이 나오고, 반려동물이 먹기 쉽게 입구가 둥글게 돼 있죠.


애니멀플래닛카페베네


세트는 1만 9,900원, 베네캣 산책텀블러는 8,800원입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여름 신메뉴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세트 제품과 베네캣산책텀블러 단품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름 신메뉴는 총 7종으로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콜드브루 달고나 아포카토, 콜드브루 티라미수 프라페노, 콜트브루 바닐라 플로토 등입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에 카페베네를 찾아주시는 고객은 물론 고객의 반려견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펫스티벌 MD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반려견이 가장 좋아하는 산책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우리 산책갈까 세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득템하는 기회를 얻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