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두근두근, 처음 만나는 설레임"…케이펫페어, 8월 14일 삼성동 코엑스 첫 개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03일

애니멀플래닛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다음주 금요일인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처음으로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3일 한국펫사료협회 주최, 메쎄이상 주관으로 열리는 케이펫페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열리는 박람회는 코엑스에서 처음 개최되는 박람회 행사라고 합니다.


이날 열리는 박람회에는 강아지, 고양이용 사료, 간식, 장난감, 영양제, 유모차 등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지만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은 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무료 입장을 위한 '쭈쭈쭈' 앱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는데요.


애니멀플래닛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쭈쭈쭈'는 전시회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기반의 반려동물 온·오프라인 연결(O2O) 서비스입니다.


참관객은 전시회 프로모션 내용을 앱에서 미리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최 측은 관람객과 참가기업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 대책도 시행한다는 입장입니다.


케어펫페어 관계자는 "펫산업의 지속 발전을 위해 박람회가 필요한만큼 철저한 방역 대책을 세워 박람회 개최를 준비했습니다"라며 "입장객 전원 마스크 착용 필수 등 대책을 시행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