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 앞세워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 출시한 한국야쿠르트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04일

애니멀플래닛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유산균을 더한 반려동물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를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을 본격 공략에 나섭니다.


신선 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펫 브랜드 '잇츠온펫츠' 론칭과 함께 출시한 '잇츠온펫츠 수제간식 6종'에 이어 펫푸드 라인업을 확장하며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는데요.


이번에 한국야쿠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펫쿠르트 리브'와 '펫쿠르트 스낵볼 3종(베지, 미트, 씨푸드)',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 스킨)' 총 6종입니다.


'펫쿠르트 리브'는 1포당 유산균이 100억 CFU 투입된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1포당 10억 CFU를 보장합니다.


한국야쿠르트 '특허 HyPet 유산균'이 투입돼 있는데요. 하루 한 포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분말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료나 간식에 뿌려 급여하면 됩니다.


'펫쿠르트 스낵볼 3종'은 채소, 육류, 해산물 원재료에 한국야쿠르트 유산균(사균체)을 더한 반려견 영양간식인데요. 반려견의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 스킨)'은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용 스틱 껌입니다. 유산균(사균체)과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성분이 첨가 돼 있습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는 한국야쿠르트 유산균 기술력을 반려동물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맞는 고객 맞춤형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잇츠온펫츠'를 종합 펫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