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두 다리 앞으로 내밀더니 치즈 늘어나는 것 마냥 길게 '쭉' 늘어나는 토끼의 유연함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05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fluffys20200320


지금까지 이런 유연함은 없었다?! 보고도 정말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남다른 유연성을 가진 토끼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토끼를 키우고 있는 한 누리꾼은 지난 4일(현지 시간)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기지개를 하고 있는 토끼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렸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토끼 한마리가 두 다리를 앞으로 조금 내민 채 기지개를 하며 하품을 하고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fluffys20200320


조막만한 입을 크게 벌리고 하품하면서 기지개를 펴고 있는 모습이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데요. 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했죠.


토끼는 잠시후 두 다리를 앞으로 길게 쭉 내밀더니 몸통까지 쭉쭉 늘리는 것도 모자라 뒷다리도 마저 늘리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치즈가 길게 늘어나는 것 마냥 토끼 몸 전체가 치즈처럼 쭉쭉 늘어나 놀라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이것이 바로 토끼의 유연성인가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fluffys20200320


생각지도 못한 토끼의 남다른 유연성에 입이 다물지 않는데요. 한발 더나아가 두 눈으로 보니 할말을 잃을 정도로 놀랍습니다.


토끼가 이렇게 유연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품하던 토끼는 그렇게 온몸을 쭉쭉 늘리는 것으로 스트레칭을 했는데요.


동물의 세계는 우리가 아는 그 이상으로 신기한 일들이 많이 벌어진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건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죠.